필수로 들어가야 할 것
- 업무 내용 (이미 알아도 짧게 브리핑)
- 진행 상황 - 가장 구체적으로 할 것
- 진행한 업무 정리
- 하면서 알게 된 새로운 사실. (정확해야함)
- 앞으로 계획
모르겠을 때
- 모르는 것에 대해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설명 - 설명이 어려우면 재연할 수 있도록 재연 시나리오 제공
- 1이 정확하지 않으면 상위자가 문제를 해결하기 어려움
'업무 일지 > 꿀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잘 전달하는 정리 (0) | 2020.05.29 |
---|---|
개발 기술 개념 이해 (0) | 2020.05.26 |
비주얼 스튜디오 (VS. Visual Studio) 테마 설정 (0) | 2020.05.14 |
일 잘하는 신입사원 업무 적응 꿀팁 (0) | 2020.04.10 |
회의록 작성 (0) | 2020.04.10 |